러브버그 이번주가 절정이라던데 심한거 맞음? https://theqoo.net/ktalk/4253973572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322 이번주가 절정이라며 생각보다 조용한거같기도..? 서울쪽은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