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ㅈㄴ 맵다 너무 맵다 근데 맛있다 아 치즈넣어먹고시품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공 저기 바퀴벌레 ㅈㄴ 생기겟다는 얘기 듣고 너무 끔찍해짐ㅋㅋㅋㅋㅋㅋ
- 11:47
- 조회 40
- 잡담
-
- 선예매 매진은 웬만하면 그럴수밖에 없는게 업자가 존나게 끼니까
- 11:46
- 조회 19
- 잡담
-
- 연준 모자버전 앨범사고싶은데
- 11:46
- 조회 22
- 잡담
-
- 너네 근무외 시간에 회의하면 금액 나오거나 일찍 퇴근시켜 줘?
- 11:46
- 조회 16
- 잡담
-
- 마이케이페스타 내돌껄로 당첨됐는데 메일 보내준다고했는데 아직도 안왔거든
- 11:46
- 조회 13
- 잡담
-
- 시위의 취지를 잃어버려서 멍청해보이는데 그 시위의 시작이 누구냐를 모르니깐 애매해진 거같음
- 11:45
- 조회 23
- 잡담
-
- 여기는 체조 매진 못시켜도 난리치는 곳임
- 11:45
- 조회 88
- 잡담
-
- 올공 주변 사는데 산책도 못하겠음 짜증나 처음에 생각보다
- 11:45
- 조회 63
- 잡담
-
- 근데 뭐 좌석 비었다고 조롱하는게 디씨-인티-쭉빵-인티 이런 루트라
- 11:45
- 조회 49
- 잡담
-
- 만약에 우리나라 월드컵 16강 가면
- 11:44
- 조회 114
- 잡담
-
- ㅌㅇㅌ ㅂㅅ계정에 인용도 차단해달라니깐
- 11:44
- 조회 80
- 잡담
-
- 차준환 싱글즈 화보 좋다
- 11:44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요즘 도 콘서트 누구 못채웠다는 둥...이러는 정병있어?
- 11:43
- 조회 266
- 잡담
-
- 올공 시위 최대피해자 빠순이라 더 나몰라라 하는거 같음
- 11:43
- 조회 127
- 잡담
-
- 내돌의 전성기가 다시 왔음 좋겠다가도 걍 내인생이나 잘살자 싶음
- 11:43
- 조회 29
- 잡담
-
- 올공시위는 화력이 더 안 붙은 건 다행인데
- 11:42
- 조회 377
- 잡담
-
- 근데 마이티마우스 상추 추플렉스로 활동명 바꾼거야??
- 11:42
- 조회 21
- 잡담
-
- 트위터 바뀌고 2020년쯤 것들이 상위로 뜨네
- 11:42
- 조회 33
- 잡담
-
- ㅅㅈㅎ 선예매 매진 일예 매진 정말 많지 않음..
- 11:42
- 조회 219
- 잡담
-
- 멤 솔로에 타멤이 입댈 수 있나..?
- 11:42
- 조회 2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