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투바투 연준태현 이거 웃기고 귀엽다 https://theqoo.net/ktalk/4253956810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115 태현 : 제가 형한테 따뜻하거나 자상했던 에피소드 있어요?연준 : (한참 생각 후) 너 스케쥴 끝나면 가끔 목욕하지 않냐? 태현 : ㅇㅋ 끊을게요 연준 : 에..뚝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