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ㅍㄹㅅ 광고많이찍는거 이해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956292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443 확실히 영어나레이션할때 목소리가저음이라 그런지 집중이 잘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