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빨면서 한국욕하는거 남미새여서 그런거면 여돌 좋아하는 외퀴들은 좀 나음? https://theqoo.net/ktalk/4253949761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178 궁금해서 묻는거임 일단 내가 본 혐한심한 애들은 다 남돌팬이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