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도 고위층은 다 백인임, 결혼도 그 가문들끼리만 하고 이래서 피부색으로 지위가 나뉘니까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59
한국이랑 아예 정서가 달라, 우린 하얀 피부 선호해도 까만 피부로 차별하고 이런거 없고 그냥 또 다른 매력포인트로 보는데 걔넨 그게 아니니까 서로 이해를 못해
한국이랑 아예 정서가 달라, 우린 하얀 피부 선호해도 까만 피부로 차별하고 이런거 없고 그냥 또 다른 매력포인트로 보는데 걔넨 그게 아니니까 서로 이해를 못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