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중소들은 앨범 몇개 걸어두고 성과 안나면 조기 해체
- 14:03
- 조회 0
- 잡담
-
- 아니 ㅅㅈㅎ 트위터는 걍 한 의견만 있는것도 아니고 지들끼리 개싸우잖아
- 14:03
- 조회 4
- 잡담
-
- 국민연금 리밸런싱 한다고 네이버도 샀대
- 14:03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난 도시여자?그거 뭔지도 모름
- 14:03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진짜 모순 개지리네
- 14:03
- 조회 42
- 잡담
-
- 아니 더쿠나 케톡 혐오하는 애들
- 14:03
- 조회 22
- 잡담
-
- 신분증 발급 받는 날은 꼭 전입신고한 동사무소 가야해?
- 14:03
- 조회 6
- 잡담
-
- ㅊㅅ는 근데 애초에 짹에서도 여론 반반이라 한쪽의견 무조건 다굴당하는것도 아니고 싸우기가능인제
- 14:02
- 조회 32
- 잡담
-
- 요즘 운동화 예쁜거 뭐잇어? 유행하는거나?
- 14:02
- 조회 18
- 잡담
-
- 난 진짜 유튜브에서 뫄뫄 왤케까여? 트위터는 뫄뫄 왤케 싫어해? 인스타에서 뫄뫄 왤케 욕해? 이런애들 싹다 이해안됨
- 14:02
- 조회 57
- 잡담
-
- 외국인들은 한국인은 아시아의 백인이다 백인은 한국의 워너비다 그럼 한국은 아시아의 아르헨티나다 한국은 아르헨티나 별생각없음 ㄱㅊ 이럼 또 멕시코의 아름다움을 못느끼는 한국인들 ㅉㅉ 선크림이나 양산으로 백인이되길원하다니 ㅉㅉ
- 14:02
- 조회 9
- 잡담
-
- 근데 화장이 어떻게 남한테 보이기 위한게 아닐수있음
- 14:02
- 조회 38
- 잡담
-
- 걍 ㄹㅇ 심심해서 자꾸 짹일끌고오나싶음ㅋㅋㅋㅋ
- 14:02
- 조회 12
- 잡담
-
- 그냥 케톡에서 까인 주제 아니면 거기서 인용으로 싸우면 안됨? 야차 뜰 용기는 없나
- 14:01
- 조회 44
- 잡담
-
- 아들맘 이건 케톡이 진짜 많이 쓰는편이긴 하더라 더쿠내에서도
- 14:01
- 조회 68
- 잡담
-
- 지금 내 상태
- 14:01
- 조회 41
- 잡담
-
- 여혐 관련 언어에 대해서는 케톡에서도 다 갈리는 것 같은데 이건 쓰는데 왜 저건 쓰지 말라고해 이러는 징징이들이 신기함
- 14:01
- 조회 11
- 잡담
-
- 그냥 저걸로 여출들 욕하는 애들이나 그런애들이 여자라 여적여 소리하는애들이나
- 14:01
- 조회 13
- 잡담
-
- 요즘 탈퇴멤 이야기 나오면 주어 둘 중 하나더라
- 14:01
- 조회 133
- 잡담
-
- 남자들만 나오는 건 적당히 빻아도 스루하는데
- 14:01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