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성형 많이한다고도 ㅈㄹ하던데 브라질이 우리보다 더 위였고... https://theqoo.net/ktalk/4253939450 무명의 더쿠 | 09:51 | 조회 수 297 근데 지들은 인종을 바꾸는 수술이 아니라 상관없대 존나 말 하나하나가 그냥 다 똥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