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 외퀴들 개소리 씨부리다가 쫄리면 레이시스트🤣 이러고 정신승리해서 답없음
무명의 더쿠
|
09:42 |
조회 수 56
걍 차단하는게 정신에 이로움..
별개로 계속 언쟁하는 우리나라쪽 계정분들 참 대단하다고 생각
적어도 동북아시아 쪽은 뭉쳤더라
걍 차단하는게 정신에 이로움..
별개로 계속 언쟁하는 우리나라쪽 계정분들 참 대단하다고 생각
적어도 동북아시아 쪽은 뭉쳤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