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쪽 애들인지 동북아국가랑 동남아 국가랑 나눠서 명칭인가 뭔가 만든거 있잖아 https://theqoo.net/ktalk/4253931317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176 그거 동남아 애들이 한국인들 보고 개지랄하지 않음?ㅅㅂ 만든 애들한테 지랄해야지 그렇게불리는지도 몰랐던 한국인들한테 개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