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야오치너무 좋다...이태옵 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922971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75 https://x.com/i/status/2069113539772711373https://x.com/i/status/2069098281318412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