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캐 인종갈리 할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도 오히려 중소에서 나온 여돌솔로들이 콘서트 많이함
- 12:24
- 조회 4
- 잡담
-
- 난 서바를 보면서 소속사가 진짜 운이구나 싶음
- 12:2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난 여기저기 구경하고 챙겨보는건 좋아하는데 딱 입덕은 잘 안됨
- 12:23
- 조회 3
- 잡담
-
- 개인적으로 갠활가지고 서로 존나 싸울때
- 12:23
- 조회 17
- 잡담
-
- 시크릿 레시피 2분40초 쯤에 유하 다음에 노래 누가부르는거야?
- 12:23
- 조회 7
- 잡담
-
- 아 하뀨하 마린룩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2
- 조회 85
- 잡담
-
- 지에스에 보넥도빵 있던데 그거 맛있음?
- 12:22
- 조회 29
- 잡담
-
- 난 환승탈덕 아니면 탈덕이 안되는듯....
- 12:22
- 조회 23
- 잡담
-
- 나 항상 신인만 좋아하다가 이번에 연차 찬 돌 입덕했는데
- 12:22
- 조회 60
- 잡담
-
- 마운자로 맞으면 근육빠져? 수술해서 근육키워야 하는데 그런 경우는 안맞는게 낫겠지...?
- 12:22
- 조회 31
- 잡담
-
- 아 내가 며칠 전부터 계속 찾던사람 드디어 찾았다
- 12:22
- 조회 27
- 잡담
-
- 여솔들 잘채우는거 의외라고 해서 주어 보면 의외가 아니라 킹받음
- 12:22
- 조회 60
- 잡담
-
- 좆소는 안될거같으면 빨리 놓아주는게 나음
- 12:21
- 조회 189
- 잡담
-
- 올홀 양일 3800석 채운것도 잘한거 아닌가?
- 12:20
- 조회 105
- 잡담
-
- 우즈가 다음 콘은 체조 할 것 같긴 함
- 12:20
- 조회 111
- 잡담
-
- 난 팬덤이 작아지는건 ㄱㅊ은데 진짜 고이는 느낌이 나면 탈빠하고싶어짐
- 12:20
- 조회 73
- 잡담
-
- 여기 돌만 잘아는거 알지만 다른 장르 후려치는건 뭐지 싶음
- 12:19
- 조회 82
- 잡담
-
- 윤마치 내 최애 보러갔다 ㅈㄴ예쁘고 노래도 잘해서 반했던 기억이 있다
- 12:19
- 조회 25
- 잡담
-
- 라이즈 빵 그냥 씨유가면 있는건가??
- 12:19
- 조회 98
- 잡담
-
- 방금 잡힌 파란 옷 아이 한국인 아냐?
- 12:19
- 조회 3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