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무명의 더쿠 09:23 선크림은 인종 상관없이 다 바르긴해 오히려 햇빛 센 나라가 우리나라보다 훨 썬그림에 예민함 4. 무명의 더쿠 09:23 쟤네는 선크림도 하얘지려규 바른다고 우김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174
누구 말이 맞는 거여? 동남아 남미 썬크림 본인들도 바르면서 우리만 바르지 말라고 한 거야?
누구 말이 맞는 거여? 동남아 남미 썬크림 본인들도 바르면서 우리만 바르지 말라고 한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