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으로 지랄하는거 걍 뇌끼고하는게 아니라 진지하게 상대하는게 손해같긴해 https://theqoo.net/ktalk/4253912902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40 상대하는 사람을 이해못하는건 아닌데 진짜 뇌끼고 말하는건 아닌거같음 벽이랑 대화해도 그거보다는 이성적이겠다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