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워치 끼다가 떨어트려서 액정으로 떨어졌는데.. 망한듯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901049 무명의 더쿠 | 09:00 | 조회 수 105 화면이 안뜸 ㅠㅠ 근데 웃긴건 버튼하나 꾹 오래누르면 빅스비 소환은 됨ㅋㅋㅋㅋㅋ 이게뭐여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