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자컨마다 알티타는거 웃긴다ㅋㅋㅋ근데 자컨 잼있어 https://theqoo.net/ktalk/4253896529 무명의 더쿠 | 08:53 | 조회 수 148 저번주에 부항으로 알티타더니 이번에는 그림으로 타네 근데 개웃겨https://x.com/mytxtxt/status/2069030681368506526?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