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에너지로 즈그 나라 발전에 힘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드라 나 수영복 골라조
- 16:42
- 조회 16
- 잡담
-
- 요즘에 아이돌중에 엘라가 젤 이쁜거 같아
- 16:42
- 조회 8
- 잡담
-
- 아니 그냥 응원봉이 5만원 하는데 더 안사고싶을 수도 있지라는 생각
- 16:42
- 조회 13
- 잡담
-
- 갠콘에 그룹봉 들고가도되냐 소리 자주나오고 존나 뭔 상관?이라는 사람과 갠콘인데 그건 좀..
- 16:42
- 조회 16
- 잡담
-
- 나만 갑자기 그룹봉 개인봉이란 말이 ㅈㄴ 웃기냐
- 16:41
- 조회 88
- 잡담
-
- 한문철은 뭔 맨날 레전드래 ㅡㅡ
- 16:41
- 조회 65
- 잡담
-
- 난 a멤버 솔콘에 b멤버 개인봉 가져온 사람도 봤어
- 16:41
- 조회 21
- 잡담
-
- 슴 그나마 잘하는 센터가 몇센터야
- 16:41
- 조회 67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봉을 왜..? 이랬는데 올라오는 글들 보고 납득되어버림
- 16:41
- 조회 109
- 잡담
-
- 고연차면 2,3년에 한번씩 콘하는데 그때 한번 쓰자고 응원봉 사야겠니
- 16:41
- 조회 33
- 잡담
-
- 마리를여름탱
- 16:41
- 조회 4
- 잡담
-
- 개인봉도 있고 그룹봉도 있는데 그룹콘까지 하면 그건
- 16:41
- 조회 85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면 개인봉 나올수밖에 없는게 그 그룹봉 ip를 쓰려면 또 돈내고 전 소속사 허락받아야하고 ㅈㄴ 복잡하지않나?
- 16:41
- 조회 32
- 잡담
-
- 주거래 신한 덬들아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로함?
- 16:40
- 조회 21
- 잡담
-
- 에스파 레몬에이드 뮤비착 컬러감 이쁜건 무대 없어??
- 16:40
- 조회 38
- 잡담
-
- 보넥도 성호는 신기한게 책도 많이 읽고 말도 잘하고 논리적인데
- 16:40
- 조회 46
- 잡담
-
- 엑소 김형제가 좋다
- 16:40
- 조회 41
- 잡담
-
- 개인봉이 그.. 고정개인봉인거야 일본에 그 공연마다 개인봉인거야?
- 16:40
- 조회 92
- 잡담
-
- 나도 그룹콘에 개인봉 가져간 적 있는데
- 16:40
- 조회 93
- 잡담
-
- 덥주연 팬미하는데 선예없이 1인당 4매까지래
- 16:39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