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주식해보라는데 주식모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씨스타나 다영이나 이효리 같은 케이스 보면 한국에서 태닝한다고 문제되는것도 없잖아
- 10:00
- 조회 34
- 잡담
-
- 쟤들은 또 시간빌게이츠들임 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요즘에 외퀴들 피부톤으로 다시 지랄 심해진거야?
- 10:00
- 조회 24
- 잡담
-
- 인니랑 그냥 올공간애들은 수준이 똑같다고 보면 될듯 ㅋㅋㅋ
- 10:00
- 조회 24
- 잡담
-
- 노래 듣고 베이스가 어쩌고 브릿지가 후렴이 어쩌구저쩌꾸 하고 싶은데
- 09:59
- 조회 16
- 잡담
-
- 솔직히 나도 머리 안좋은편이고 아이큐도 낮은편인데 저기 평균이 저만큼 낮다는게 믿기지가않음
- 09:59
- 조회 21
- 잡담
-
- ㅅㅋㅈ는 진짜 개인광고를 막아뒀던건가
- 09:59
- 조회 323
- 잡담
-
- 침팬지 아이큐가 110~120이래
- 09:59
- 조회 24
- 잡담
-
- 만화 어두운 피부캐 다 흑인이라고 하는 것도 피곤
- 09:59
- 조회 6
- 잡담
-
- 홍대병 있거나 있었던 덬들 몇기야?ㅋㅋㅋㅋㅋㅋㅋ
- 09:59
- 조회 21
- 잡담
-
- 일뽕도 그렇고 남미도 그렇고 현지에 가서 살아보지도 않았으면서 단언하는게 어이없음
- 09:59
- 조회 10
- 잡담
-
- 성형 가지고 한국 까는게 사실 웃긴게 동북아만 봐도 중국은 대가리에 필러 넣는 미친짓을 하고
- 09:58
- 조회 59
- 잡담
-
- 레몬탱 노래 진짜 너무 귀엽고 상큼하고 기분좋아진다
- 09:58
- 조회 23
- 잡담
-
- 대충 보고 올공에서 시위하는 병신들 플인줄 알았음...ㅋㅋ
- 09:58
- 조회 139
- 잡담
-
- 필릭스 BBQ 광고하네
- 09:58
- 조회 179
- 잡담
-
- 피부가 타서 어두우면 자연스러운거, 밝고 투명하면 미백한거 ㅅㅂㅋㅋㅋㅋ
- 09:57
- 조회 36
- 잡담
-
- 배우 김정은 친구중에 이재명이라고 있대
- 09:56
- 조회 162
- 잡담
-
- 엔시티 노래듣는데 마크가 진짜 핵심멤이긴 했구나
- 09:56
- 조회 95
- 잡담
-
- 미러링하니까 생각난건데 요새 히잡 미러링하는사람 뜨는데 개쳐웃김
- 09:56
- 조회 94
- 잡담
-
- 조명 구려서 어둡게 찍힌걸 찐 피부색으로 알던데
- 09:56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