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화이트리에 잘 먹긴 함 https://theqoo.net/ktalk/4253874870 무명의 더쿠 | 08:18 | 조회 수 60 걍 맨빵으로 2~3개는 그냥 먹음ㅋㅋㅋㅋㅋㅋ근데 버터향이 난 ㄱㅊ한데 좀 호불호 갈릴만한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