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매일 6~10위 왔다갔다하더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있자나... 파리랑 존나 똑같이생겼는데 손가락 마디 한개반~두개정도 되는 크기인거
- 09:34
- 조회 8
- 잡담
-
- 돌 개인팬미팅에도 올팬많이가지?
- 09:33
- 조회 39
- 잡담
-
- 어제 한국인 피부색으로 지랄하는거 얘기하는데 누가 이번에는 남미쪽인데 동남아 얘기 왜하냐고 동남아 차별하냐고 화내는거 보고 존나 어이없더라
- 09:33
- 조회 42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38위래
- 09:33
- 조회 59
- 잡담
-
- 동북아애들이랑 싸우는게 재밌긴해
- 09:33
- 조회 62
- 잡담
-
- 걔넨 동북아인이 ㄹㅇ 다 레고인줄암
- 09:32
- 조회 90
- 잡담
-
- 있잖아 창고에서 먼지더미에서 발굴해낸 휴대용선풍기...써도될까....
- 09:32
- 조회 21
- 잡담
-
- 난 쿠키런 피부논쟁 오븐에서 좀 일찍꺼냈나보지 이말이 개웃겼는데
- 09:32
- 조회 56
- 잡담
-
- 남미 동남아 이쪽은 ㄹㅇ 지구평평이들이랑 싸우는 느낌남
- 09:32
- 조회 35
- 잡담
-
- 다크카카오쿠키 고구려모티브라 한복입혀서 한국인처럼 그렸더니 왜 흑인쿠키를 아시안으로 그리냐고 또 난리남;
- 09:31
- 조회 40
- 잡담
-
- 걍 열폭이라니까 사실 피부색같은건 상관없고 한국이 쳐맞아서 좋다는 트윗 알티타더라
- 09:31
- 조회 37
- 잡담
-
- 내 친구 ㄹㅇ 머글이다가 이번에 보넥도 입덕해서 추첨제 딱 하나 넣었는데 플로어 n번대임;;
- 09:31
- 조회 93
- 잡담
-
- 최근에 쿠킹덤 일러 밝게칠했다고 피부 까맣게 만들고 개지랄 하니까 일러레가
- 09:31
- 조회 55
- 잡담
-
- 아니 그 허연 썬크림 지 어두운(인종차별 아님 실제 피부가 갈색인 동남아인임)얼굴에 바르면서 눈굴리는 영상이 존나 킹받아
- 09:31
- 조회 80
- 잡담
-
- 27만원 주고 삼텐바이미 샀다...
- 09:31
- 조회 250
- 잡담
-
- 요즘 추천탭 들어가면 한국인들아 너희의 피부색을 사랑해 or 오늘은 또 어떤 여자 욕해볼까 이거밖에 없는듯
- 09:30
- 조회 30
- 잡담
-
- 다크카카오쿠키를 보면서 흑인?이라고 생각했다는게 놀라움
- 09:30
- 조회 70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팀코 페어댄스 개개개 좋다...
- 09:30
- 조회 35
- 잡담
-
- 피부얘기나 ㅊㅅㅇㅌ 얘기나 걍 답정너 상태라 팩트를 말해줘도 안듣는다니까 ㅇㅇ
- 09:30
- 조회 41
- 잡담
-
- 쿠키런 쿠키색 아님? 동남아 남미는 초코쿠키 없어?
- 09:3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