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탈덬하니까 굿즈 의미없단거 알아서 이제 안삼 https://theqoo.net/ktalk/4253861033 무명의 더쿠 | 07:44 | 조회 수 64 ㄹㅇ 사고 처박아두다가 버릴때 첨 꺼냄 ㅋㅋㅋ지금은 콘이랑 팬미팅만 감그럼 탈덬해도 돈 안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