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1주년전에 입덕
소극장 첫단콘 자세히 말하면 주어까지면 그런데 암튼 큰공연장 콘서트도가보고 최애 아파서 활중때 n명이서하는 단체행사도 시간나면 가고 진짜진짜 사랑해서 일본돔투어 지역마다 다가고 멤버들 개인 생파 멤개인팬미팅도 올콘갔는데 이제는 좀 후련함 ..(돌보러 주마다 일본간적도있고 일본인수준이였음)
탈덕은 아닌데
예전같은마음은 아닌데 응원함.. 행복했다
소극장 첫단콘 자세히 말하면 주어까지면 그런데 암튼 큰공연장 콘서트도가보고 최애 아파서 활중때 n명이서하는 단체행사도 시간나면 가고 진짜진짜 사랑해서 일본돔투어 지역마다 다가고 멤버들 개인 생파 멤개인팬미팅도 올콘갔는데 이제는 좀 후련함 ..(돌보러 주마다 일본간적도있고 일본인수준이였음)
탈덕은 아닌데
예전같은마음은 아닌데 응원함.. 행복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