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ㅅ 솔로곡 ㅇㅎㅇㅍ 노래랑 큰 차별성도 없는거 보니까 https://theqoo.net/ktalk/4253857816 무명의 더쿠 | 07:33 | 조회 수 702 정말로 그룹말고 솔로가 하고싶었던게 맞나봄음악 어쩌고 하길래 추구미가 달라서 힘들었나 했는데 그것도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