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일신곡 댓글보면 일본인들이 이건 꼭 m스테에서 보고싶다 이런댓글 좀 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3856900 무명의 더쿠 | 07:30 | 조회 수 391 M스테가 유명한 음방이야??뮤뱅느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