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한테 뭐 물어보면 보통 답은 해주는데 가끔 왜 내 질문에 오류가 있고 편협한 생각인지에 대해 훈수를 먼저 두고 답변을 해줬거든? 근데 제미나이는 안그러고 질문 자체에 집중해주네ㅋㅋㅋ 앞으로 제미나이만 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덬들 버블 배경화면 설정 해놨어?
- 11:48
- 조회 3
- 잡담
-
- 아라시중에 솔로로 앨범내는 사람은 없어?
- 11:48
- 조회 6
- 잡담
-
- 순수하게 체육회 거긴 왜 그랬을지 궁금함
- 11:48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올공 집단은 왜 시위라는 말을 그렇게 싫어할까?
- 11:48
- 조회 10
- 잡담
-
- 체조 선예매 매진이 어려운거임? 여솔 3일 선예매 매진도 엄청 대단항거구나 그럼..
- 11:48
- 조회 41
- 잡담
-
- 선예매 매진안됐다고 패는게 ㄹㅇ 젤 병신같음
- 11:47
- 조회 32
- 잡담
-
- 틱톡에서 보고 무슨 두쫀쿠인줄 알았어 샹
- 11:47
- 조회 31
- 잡담
-
- 시위의 의미가 퇴색된 건 다행인데
- 11:47
- 조회 19
- 잡담
-
- 올공 저기 바퀴벌레 ㅈㄴ 생기겟다는 얘기 듣고 너무 끔찍해짐ㅋㅋㅋㅋㅋㅋ
- 11:47
- 조회 104
- 잡담
-
- 선예매 매진은 웬만하면 그럴수밖에 없는게 업자가 존나게 끼니까
- 11:46
- 조회 52
- 잡담
-
- 연준 모자버전 앨범사고싶은데
- 11:46
- 조회 29
- 잡담
-
- 너네 근무외 시간에 회의하면 금액 나오거나 일찍 퇴근시켜 줘?
- 11:46
- 조회 25
- 잡담
-
- 마이케이페스타 내돌껄로 당첨됐는데 메일 보내준다고했는데 아직도 안왔거든
- 11:46
- 조회 16
- 잡담
-
- 시위의 취지를 잃어버려서 멍청해보이는데 그 시위의 시작이 누구냐를 모르니깐 애매해진 거같음
- 11:45
- 조회 30
- 잡담
-
- 여기는 체조 매진 못시켜도 난리치는 곳임
- 11:45
- 조회 144
- 잡담
-
- 올공 주변 사는데 산책도 못하겠음 짜증나 처음에 생각보다
- 11:45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뭐 좌석 비었다고 조롱하는게 디씨-인티-쭉빵-인티 이런 루트라
- 11:45
- 조회 66
- 잡담
-
- 만약에 우리나라 월드컵 16강 가면
- 11:44
- 조회 125
- 잡담
-
- ㅌㅇㅌ ㅂㅅ계정에 인용도 차단해달라니깐
- 11:44
- 조회 89
- 잡담
-
- 차준환 싱글즈 화보 좋다
- 11:44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