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쁘다 그러면 1도 공감을 못함..
내눈엔 솔직히 다 못생겨 보이거든? 차라리 멋지다, 독특하다, 색상이 뭐뭐랑 어울린다, 색상이 맘에든다 까진 공감을 하는데 뭐뭐 이쁘다! 이럼 영원히 공감 못하고 아 그런가? 해버림
하ㅠㅠㅠㅠ
내눈엔 솔직히 다 못생겨 보이거든? 차라리 멋지다, 독특하다, 색상이 뭐뭐랑 어울린다, 색상이 맘에든다 까진 공감을 하는데 뭐뭐 이쁘다! 이럼 영원히 공감 못하고 아 그런가? 해버림
하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