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조가 생각보다 빡센거 같은데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84563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4 알제리 호주얘네 다른 조 가면 2-0 3-0으로 질거 같지 않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