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메시 네이마르 좋아해서.... https://theqoo.net/ktalk/4253839143 무명의 더쿠 | 04:56 | 조회 수 181 메시의 월드컵 2연패도 보고싶고 네이의 성불도 보고싶고....ㅠㅠ...이둘의 서사도 아름다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