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 놓을 때마다 (일반주사/수액/헌혈 등등...) 혈관이 잘 안잡히는데
주사 무서워하는 편이라 절대 주사 쳐다도 안보고 심호흡하고 그러는데 자꾸 혈관이 도망간다고 하시더라고
넣었다 뺐다 아픈것도 있지만 하시는 분이 미안해하고 사람 자꾸 바뀌는 거 보는게 나도 미안해서
이... 혈관이 잘 잡히게? 내가 뭔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물어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