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소속사의 잘못된 선택으로 삐끗했대도 그게 3년넘어가도록 훈수들으면 https://theqoo.net/ktalk/4253833047 무명의 더쿠 | 03:49 | 조회 수 90 덬이나 호감덬 입장에서는 짜증나는 것도 정상임?덬 입장에서도 아쉬운 선택맞긴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