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 칭찬은 좋은데 왜 한국선수들까면서 칭찬하는지 모르겠음 https://theqoo.net/ktalk/4253829620 무명의 더쿠 | 03:17 | 조회 수 160 유투브댓글들 이상해홍명보 디스하는 것도 기분나쁜데(참고로 감독 불호임) 선수들도 의욕없어서 질거다 이런 게 왜 다 베플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