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관점에서 "어떻게 동물들끼리 저렇게 따뜻하고 아름다울수 있지?ㅠㅠ" 한 동물 사진/영상들은 다 ai인듯 https://theqoo.net/ktalk/4253825124 무명의 더쿠 | 02:44 | 조회 수 33 아름답고 따뜻하긴 한데 뭔가 너무 인간적임 느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