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답답넙치 사례 https://theqoo.net/ktalk/4253823667 무명의 더쿠 | 02:37 | 조회 수 104 1~3월 - 아무도 안 나옴4월 - 후배나옴 6월 - 선배나옴신인도 선배도 1~3월 왜 놀았냐고 하는 상태알고 보니 신인이 1월 예정이었는데 회사가 별로겠다하고 미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