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3세대부터 4세대까지 남는 사람들이 없는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talk/4253823544 무명의 더쿠 | 02:36 | 조회 수 184 더 이상 안갈아타고 정착할 사람들은 다 남는 와중에 신인 갈아타기도 빠르니까 후배돌들 살아남기가 더 빡세짐 대형돌들 많아지면 3세대 4세대 유출 더 빨라질줄 알았는데 딱히 마냥 그러는건 아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