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는 계속 가는데 굿즈같은건 안사면 리스너가 된건가..? https://theqoo.net/ktalk/4253822259 무명의 더쿠 | 02:29 | 조회 수 170 이런것도 탈덕임??앨범 같은건 삼 콘서트 팬미팅 같은건 감 굿즈 포카 안삼 원랜 다 사고 소비 많았음!본이 싫거나 밉거나 그런건 없고 좋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