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컨도 없고 개인소통도 없던 시절 일단 일본에 한번 가면 숙소잡고 장기체류를함
콘서트를 하면 직캠도 잘 안떠 일본방송 나온건 하루이틀 지나면 칼같이 다 내려가 떡밥이 떡밥이 아님 지금 생각해도 개답답했던 시절 학교친구들이랑 막 서로 니돌도 일본갔냐 그랬었는데 ㅅㅂ
콘서트를 하면 직캠도 잘 안떠 일본방송 나온건 하루이틀 지나면 칼같이 다 내려가 떡밥이 떡밥이 아님 지금 생각해도 개답답했던 시절 학교친구들이랑 막 서로 니돌도 일본갔냐 그랬었는데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