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좀 다른 얘긴데 난 갠팬인데도 연차 차니까 그룹활동이 ㅈㄴ 소중해짐
무명의 더쿠
|
02:17 |
조회 수 119
솔로 갠활 활발한 편이라 부족함(? 없는 편인데도 일단 그룹컴백으로 받는 관심도나 화제성이 넘사고 그룹활동이 잇어야 그나마 개인화제성도 계속 유지가 되는 느낌이라 그룹활동 계속하길 원함..
솔로 갠활 활발한 편이라 부족함(? 없는 편인데도 일단 그룹컴백으로 받는 관심도나 화제성이 넘사고 그룹활동이 잇어야 그나마 개인화제성도 계속 유지가 되는 느낌이라 그룹활동 계속하길 원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