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한테 포카 팔아본덬? 해외송금이라 1-2시간 걸린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817033 무명의 더쿠 | 02:05 | 조회 수 108 2시간넘엇는데도 돈 안들어옴근데 보냈다는 영수증??은 나 보여줌원래 좀 오래걸려? 걍 입금 확인되면 보내드리겠다하고 자도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