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에서 센터제 레이블제 이런거하면서 신인아이돌들 너무 많이 내는듯... https://theqoo.net/ktalk/4253814421 무명의 더쿠 | 01:54 | 조회 수 199 대형이면 초반관심도 다 몰리는데 이렇게 많이내면 중소돌한테 갈 관심 ㄹㅇ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