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ㅎ
고도비만에서 보통까지 빼는데 2년+2년 유지중인데 그동안 치팅이나 일반식때 떡볶이 피자 치킨 다 먹어도 뭔가 중식은 너무 무서워서 유일하게 짜장면은 안먹었거든
근데 회사 프로젝트 때문에 올 초부터 반년동안 거의 매일 야근하고 주말출근하고 염병떨던거 드디어 끝나서 퇴근하고 지금 집 와서 보상심리로 짜장면 시켜먹음ㅠㅠㅋㅋㅋㅋ

맛있었다...ㅎ
고도비만에서 보통까지 빼는데 2년+2년 유지중인데 그동안 치팅이나 일반식때 떡볶이 피자 치킨 다 먹어도 뭔가 중식은 너무 무서워서 유일하게 짜장면은 안먹었거든
근데 회사 프로젝트 때문에 올 초부터 반년동안 거의 매일 야근하고 주말출근하고 염병떨던거 드디어 끝나서 퇴근하고 지금 집 와서 보상심리로 짜장면 시켜먹음ㅠㅠㅋㅋㅋㅋ

맛있었다...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