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의사+환자+보호자 3중콤보로 억까 당했더니 멘탈털린다 시발 ㅎㅎ https://theqoo.net/ktalk/4253803878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132 진짜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