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타워팰리스 살 때 한번씩 봤는데 부부가 모델 같았던 기억이 난다 https://theqoo.net/ktalk/4253801473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90 그 땐 지금같이 이미지가 안좋던 시절도 아니어서 더 근사해 보였는데 ㅎㅎㅎ 피부는 안좋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