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케이팝이 ㅈㄴ 잘나가고있어서?? 맞겠지?? 한국인이라 체감이 잘안되는데 그정도로 위상이 엄청난가??
방금도 지효가 월드컵송 참여하고 뮤비배경 서울로 떡 박혀있는거보니까 좀 당황스러움ㅋㅋㅋㅋ 개막식에선 한국어 가사로 노래부르고 폐막식인가엔 방탄나온다고 그러고... 신기하다
그만큼 케이팝이 ㅈㄴ 잘나가고있어서?? 맞겠지?? 한국인이라 체감이 잘안되는데 그정도로 위상이 엄청난가??
방금도 지효가 월드컵송 참여하고 뮤비배경 서울로 떡 박혀있는거보니까 좀 당황스러움ㅋㅋㅋㅋ 개막식에선 한국어 가사로 노래부르고 폐막식인가엔 방탄나온다고 그러고... 신기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