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소시 유리 진짜 아끼는듯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792379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281 예전부터 예능해야한다고 언급하는거 몇번 봤는데ㅋㅋㅋ 근데 그럴만함 ㅈㄴ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