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여돌은 비교 안하고 못사나봐 https://theqoo.net/ktalk/4253790668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256 숏폼보면 훈수충도 많고 그룹끼리도 비교하고 그룹 안에서도 멤버끼리도 비교하고 갈라치고 진짜 좋은의도의 칭찬 좀 보고싶은데 (남돌은 안그런다는말 아닌거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