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휴가 맞추다 보니 7월 말에 일본 가는데 이때는 성수기인가?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90
초중딩 방학이라서 ㅇㅇ 걍 더워서 없었음 좋겠다~ 희망회로 돌리는데 친구들 다 선생님이라서 애들이랑 방학 겹치네 ㅅㅂㅋㅋ
초중딩 방학이라서 ㅇㅇ 걍 더워서 없었음 좋겠다~ 희망회로 돌리는데 친구들 다 선생님이라서 애들이랑 방학 겹치네 ㅅㅂ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