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뭐냐 일본 돔하나 생기긴할껄ㅋㅋ 치바 롯데 새구장짓는데 돔으로 짓는다고함 마쿠하리옆에 https://theqoo.net/ktalk/4253787790 무명의 더쿠 | 00:51 | 조회 수 80 마쿠하리멧세 주차장부지에 짓는디 이제 돔만 짓는거 아니고그옆에 싹다 좀 조성한대서 27 착공하고 34에 개장 목표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