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덕이던 내가 희승이랑 데뷔를 같이 하는게 좋고 첫시작을 같이 한다는게 기분이 좋아
3개월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잘할건 알고있었는데 데뷔준비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해
6월 11일까지 너무 감감무소식이라 해외팬들이 원아페 취소되는거 아니냐 그랬었는데 ㅋㅋㅋ

늦덕이던 내가 희승이랑 데뷔를 같이 하는게 좋고 첫시작을 같이 한다는게 기분이 좋아
3개월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잘할건 알고있었는데 데뷔준비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해
6월 11일까지 너무 감감무소식이라 해외팬들이 원아페 취소되는거 아니냐 그랬었는데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