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 뮤뱅보러 국립 갔다왔는데 https://theqoo.net/ktalk/4253779599 무명의 더쿠 | 00:40 | 조회 수 201 그날 구라 안 치고 한 80퍼 이상이 스키즈팬들 같았음간 덬들은 알걸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