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국립 콘서트 두팀이 하고 국내에서는 데식 트와 스키즈 다 체조 콘서트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안자는 사람들 다 학생이려나? 난 백수
- 03:08
- 조회 36
- 잡담
-
- 월드컵 보는 덕들 원래 축구 본 덬들도 많아?
- 03:08
- 조회 19
- onair
-
- 아래 선풍기글보니까 나 선풍기 오래 트는거 무서워함 어릴때 집 선풍기가 갑자기 터져가지고..
- 03:08
- 조회 12
- 잡담
-
- 와일드씽은 중간 부분 ㅅㅍ
- 03:07
- 조회 21
- 잡담
-
- 5월 체감 걍 아오아가 갑자기 티저띄우고 예능돌면서 다 잡아먹음
- 03:06
- 조회 63
- 잡담
-
- 스테이씨 제발 3주 활동 어케 안될려나..
- 03:05
- 조회 58
- 잡담
-
- 메시 골 찾아옴ㅇㅇ 네이버로 연결되긴함
- 03:05
- 조회 59
- 잡담
-
- 월드컵에 왜 광고 넣는지 알겠어
- 03:04
- 조회 96
- onair
-
- 다인조에 한국멤은 한두명인데 일본활동만 하게되면 한국멤들이 너무 힘들거 같음
- 03:04
- 조회 45
- 잡담
-
- 최애랑 10-15분 얘기할수 있는데 동영상 찍을때 뭐라말해달라할까
- 03:04
- 조회 39
- 잡담
-
- 내돌 이번달 컴백 중요했는데 아쉽긴 함 좀
- 03:03
- 조회 119
- 잡담
-
- 원래 판 좁으면 빠플루엔자들 더 많음?
- 03:03
- 조회 29
- 잡담
-
- 효리수 이성수 앞에서 즉석 댄싱하는 거 느낌 있지 않아?
- 03:02
- 조회 26
- 잡담
-
- 국내팬 잡덕이랑 해외팬 잡덕은 서로 다른 느낌
- 03:01
- 조회 105
- 잡담
-
- 덬들아 내방 선풍기 48시간 켜져있었는데 이러면 큰일나나
- 03:01
- 조회 148
- 잡담
-
- 메시 골 어케 넣었는지 궁금하다
- 03:00
- 조회 88
- 잡담
-
- 근데 5월도 1위 노리는 거 아니면 나름 ㄱㅊ앗지않나??
- 03:00
- 조회 91
- 잡담
-
- 대중성높았던 연예인들은 까이거나 조롱당할때도 그만큼 심하게 당하기는 하는데 또 어떤 시기가 되면
- 03:00
- 조회 87
- 잡담
-
- 성세천하에 나오는 남출 중프듀 출신이더랑
- 02:59
- 조회 58
- 잡담
-
- 폴라릭스 근황 아시는 분
- 02:59
- 조회 27
- 잡담